대림산업은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경기 파주 운정3지구 A27블록에서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투시도.<대림산업>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파주 동패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0층, 15개 동, 101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면적별 세대수는 △59㎡ 418세대 △74㎡ 157세대 △84㎡ 435세대 등이다.
파주 운정3지구는 운정신도시의 마지막 개발지구로 715만㎡ 부지에 공동주택 3만5706세대가 들어서게 된다. 운정1·2지구(4만4464세대)와 합하면 운정신도시는 일산신도시(7만4735세대)보다 규모가 커진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운정3지구 안에서도 교통, 교육, 개발 호재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에 지어진다. 근처에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운정역이 2023년 개통되며 향후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 삼성역까지 30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에서 200m 거리에 제2자유로(삽다리 나들목)가 위치해 있다. 입주민들은 차량을 통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현재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지하철 3호선 연장과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호재도 잇따라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유치원과 초·중·고교 등 안전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개발,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씨투하우스(C2 HOUSE)’가 적용된다.
씨투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 벽체도 허무는 것이 가능해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구조를 바꿀 수 있다.
세대 입구에 대형 현관 선반이 설치돼 큰 부피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다용도실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설계됐다.
보통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도 따로 마련해 안방의 공간감을 확보했다. 주방은 대형 와이드창으로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집안 연출이 가능하도록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에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한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작은 도서관 등도 지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