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CJ 브랜드 이용하면 캐시백 혜택 주는 체크카드 내놔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8-28 11:45: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CJ의 주요 브랜드와 제휴한 새 체크카드를 내놓았다. 

우리카드는 CJ의 주요 브랜드를 이용할 때 캐시백 혜택이 주어지는 'CJ 원(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카드, CJ 브랜드 이용하면 캐시백 혜택 주는 체크카드 내놔
▲ CJ 원 우리카드 체크. <우리카드>

CJ 원 우리카드 체크는 전월 이용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에서 1만5천 원 이상 결제할 때 3천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천 원까지 가능하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이 7만 원 이상이어도 3천 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CJ 원 우리카드 체크는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국제선 탑승고객만 이용이 가능하다.

CJ 원 우리카드 체크를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호텔, 여행, 쇼핑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는 CJ 원 우리카드 체크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4일부터 CJ 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드를 발급 받은 선착순 1만 명에게 CJ 원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발급된 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5천 명은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CJ 원의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 카드 디자인과 풍성한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을 탑재해 우리은행을 비롯한 우리금융그룹의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여부 12월8일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플법' 제정 촉구, "주병기 입장 밝혀야"
넷마블 높아진 신작 타율로 하반기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7%대..
금감원장 이찬진 저축은행 CEO들 간담회, "건전성 우려 사라져야 영업규제 완화 논의 ..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 신규 대표 선임, 애경 회장 조카 장우영 퇴임
과기부-구글 '보이스피싱 방지 EFP' 마련, "개별 단말기서 악성앱 설치 자동 차단"
증시부양 법안으로 국장 탈출 막을 수 있을까, '해외상장 ETF' 쏠리는 뭉칫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