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사인 까사미아가 SSG닷컴에 입점해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까사미아는 28일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 전문관을 낸다고 27일 밝혔다.
▲ 까사미아가 28일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에 전문관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까사미아> |
까사미아는 이번 입점을 통해 까사미아 공식몰 이외에 추가로 온라인 유통거점을 확보해 고객과 접점을 기존보다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까사미아는 앞으로 국내 홈퍼니시장 안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SSG닷컴과 연계해 할인쿠폰이나 카드사 결제할인 등을 함께 적용하고 SSG닷컴에서만 진행하는 기획전 등을 열기로 했다.
까사미아는 SSG닷컴 전문관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28일부터 9월30일까지 '노브' 거실장, '블란도' 3인소파, '쿠나' 4인소파 등 까사미아의 인기상품들을 10~4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기간에 SSG닷컴에서 50만 원 이상 까사미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SG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MONEY와 까사미아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SSG닷컴 입점뿐 아니라 앞으로 공식 온라인몰을 개편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장 입지를 확대하는데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