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미사역 신축공사’ 현장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들이 품질 선포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
현대엔지니어링이 연말까지 건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현장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3일 보도자료를 내고 현장 임직원과 협력업체의 품질의식을 높이고 품질건설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품질은 습관입니다'는 슬로건 아래 ‘2019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년과 달리 각 분기별로 모두 3단계 활동을 펼치는 방식으로 올해 현장 품질 캠페인을 운영한다.
6월부터 품질의식을 높이자는 ‘마인드업(MIND UP)’을 주제로 1단계 활동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43개 현장 8600여 명의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이 각자의 현장에서 품질 선포식에 참여했다.
3분기에는 2단계 활동인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을 교육하고 4분기에는 3단계 활동인 ‘현장 품질 특별점검’을 진행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 현장 품질 캠페인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분기별 활동을 수행해 품질의식을 내재화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6년 처음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