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8-22 18:2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 라이프플러스가 레드닷 어워드에 제출한 출품작. <한화생명>

한화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상징과 전용 글자체,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며 “금융사가 개별 디자인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은 45개 나라에서 모두 86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이 직접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라이프플러스를 만나 가치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과기부 장관 배경훈, NHN 네이버 카카오 만나 "AI 핵심인 GPU 확보 총력"
현대건설, 서울 압구정2 재건축 놓고 '조합원 100% 한강 조망' 청사진 제시
국힘 장동혁 영수회담 '버티기', 영수회담 둘러싼 이재명의 '얄궂은 운명'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80선 하락 마감, 원/달러 환율 1390.1원
GS건설, 4791억 규모 서울 온수역세권 활성화 개발사업 수주
코오롱글로벌, 1181억 규모 영덕풍력 리파워링 1단계 EPC 공급계약 수주
엔씨소프트 '신더시티'로 슈팅게임 재도전, 박병무 포트폴리오 확장 시험대
대통령실 이진숙 직권면직 검토, "정치 중립 의무 위반만으로도 심각"
신세계푸드 1200억에 급식사업 매각, 강승협 베이커리·노브랜드 확대 '집중'
저축은행 이익·연체율 한숨 놨지만, 오화경 생산적 금융 '수위 조절' 어떻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