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카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해 유튜브 마케팅 강화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8-14 11:4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해 유튜브 마케팅 강화
▲ 신한카드는 2030세대와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신인류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젊은층을 대상으로 유튜브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한카드는 2030세대와 소통을 늘리고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인류는 ‘신한카드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육성 프로그램’의 약자로 이번 프로그램의 모집대상이자 영상 콘텐츠에 친숙한 젊은층을 의미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젝트로 약 30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들은 3개월 동안 영상제작 실무 및 유튜브 교육과정을 마친 뒤 신한카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사업을 벌인다.

이번 프로젝트 참가자들은 영상 제작비를 지원받고 월별 우수팀에 뽑히면 상금을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인류 프로젝트는 대학생들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참여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는 꿈을 이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