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해 유튜브 마케팅 강화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8-14 11:4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해 유튜브 마케팅 강화
▲ 신한카드는 2030세대와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신인류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젊은층을 대상으로 유튜브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한카드는 2030세대와 소통을 늘리고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인류는 ‘신한카드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 육성 프로그램’의 약자로 이번 프로그램의 모집대상이자 영상 콘텐츠에 친숙한 젊은층을 의미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젝트로 약 30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들은 3개월 동안 영상제작 실무 및 유튜브 교육과정을 마친 뒤 신한카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사업을 벌인다.

이번 프로젝트 참가자들은 영상 제작비를 지원받고 월별 우수팀에 뽑히면 상금을 받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인류 프로젝트는 대학생들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참여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는 꿈을 이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