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SSG페이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해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
신세계그룹은 고객들의 알뜰한 장보기를 돕기 위해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24에서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을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각각 28, 30일까지 전단 행사상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기존 결제금액의 0.1%를 적립해주던 신세계포인트를 결제금액의 2% 적립해준다.
이마트24에서는 31일까지 2+1, 1+1 덤 증정, 균일가 상품 등 이미 할인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19일에는 이마트몰 ‘e장날’ 13% 쿠폰을, 19일부터는 3일 동안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때 이용 가능한 ‘슈퍼 3데이즈’ 22%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8월 말까지 신세계그룹 계열사 까사미아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과 함께 SSG머니를 지급한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여름철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