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대구 출발 중국 장자제와 옌지 노선 9월 새로 취항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08-01 11:01: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대구와 중국 장자제, 옌지를 잇는 노선을 새로 취항한다.

티웨이항공은 7월31일부터 대구~장자제 노선과 대구~옌지 노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대구 출발 중국 장자제와 옌지 노선 9월 새로 취항
▲ 티웨이항공이 9월1일 대구~장자제 노선을, 9월2일 대구~옌지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대구~장자제 노선은 9월1일부터 주 2회(수, 일요일) 운항하며 오전 8시에 대구를 출발해 오전 10시5분에 장자제에 도착한다.

대구~옌지 노선은 9월2일부터 주 3회(월, 수, 금요일) 운항하며 오전 7시25분에 대구를 출발해 오전 9시10분에 옌지에 도착한다.

이번 취항으로 티웨이항공은 현재 운항하고 있는 인천~산야, 지난, 원저우, 칭다오 노선을 포함해 모두 6개의 중국 정기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티웨이항공은 5월 중국노선 운수권 배분 심사를 통해 모두 9개 노선의 운수권을 받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저렴한 운임과 다양한 서비스로 중국 노선을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며 “중국 노선 취항을 통해 지방공항 활성화와 두 나라 사이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애플 '비전프로' 출시 확대 포기하나, 삼성전자 대신 메타 스마트글라스 겨냥
비트코인 1억7390만 원대 상승, 미국 중국 무역 갈등 완화 조짐에 반등 가능성
SK증권 "HK이노엔, 케이캡 미국 FDA 품목허가 앞두고 유럽 기술이전 기대"
한화투자 "하이브, 투자성 경비 집행으로 3분기 실적 부진"
NH투자 "한국콜마 목표주가 하향, 해외 법인 실적 추정치 하향 조정"
미국-중국 갈등 심화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SK텔레콤 CJ제일제당 한국전력 ..
한국투자 "이마트 3분기 영업이익 기대치 밑돌아, 단기 주가 회복 어려워"
신한투자 "호텔신라 목표주가 상향, 공항면세점 철수로 적자 폭 축소 전망"
한국투자 "트럼프발 리스크는 주도주로 대응, IT 업종 비중 줄일 때 아냐"
[데스크리포트 10월] 이재명 대통령이 성공하기 위해 가장 먼저 고쳐야 할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