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카카오톡으로 자동차보험 이용하는 새 TV광고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07-25 11:2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이 카카오톡으로 자동차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DB 다이렉트톡’ TV광고를 시작했다.

DB손해보험은 25일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 카카오톡으로 자동차보험 이용하는 새 TV광고 내놔
▲ DB손해보험의 DB 다이렉트 톡' TV광고 홍보 이미지.

이번 광고는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DB 다이렉트톡’ 서비스를 주제로 한다. 

‘DB 다이렉트톡’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및 갱신, 긴급 출동 등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번 광고에 이어 윤아씨가 메인모델로 활동하며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나쁜 형사’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신인 배우 배다빈씨가 윤아씨의 친구 역할로 캐스팅 됐다.

이 광고는 ‘DB 다이렉트톡’을 활용해 카카오톡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고 믿지 못해 의심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여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DB 다이렉트 톡’을 통해 고객들이 카카오톡으로 더욱 편리한 보험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다이렉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경찰 KT 해킹사고 증거 은폐 의혹 수사, 판교·방배 사옥 압수수색
효성그룹 2026년 임원 인사 실시, 배인한·배용배·박남용 부사장 승진
일론 머스크 xAI의 애플 소송 목적은 인공지능 협력, "아이폰 그록 탑재 찬성"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마켓' 20일부터, "몰입형 경험과 프리미엄으로 무장"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M7 일제히 하락, 'AI버블 우려' 아마존 4%대 급락
흥국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K컬처의 선도적 기업으로 부각"
한국투자 "엘앤씨바이오 스킨부스터 리투오 판매 호조, 연간 가이던스 상향" 
상상인증권 "대원제약 목표주가 하향, 자회사 부진으로 영업이익 적자전환"
KB증권 "음식료 산업 주식 비중 확대, 내년 K푸드에 쏠리는 관심 더 커질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