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11개월 만에 매출 100억 넘어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7-17 17:06: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이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섰다.

빙그레는 요플레 토핑이 2018년 8월부터 올해 6월까지 11개월 동안 1500만 개 이상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11개월 만에 매출 100억 넘어서
▲ 배우 이세영씨가 빙그레 요플레 토핑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빙그레>

요플레 토핑은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의 첨가물을 넣어 먹을 수 있는 플립 요거트제품이다. 

빙그레는 요플레 토핑의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기 위해 새 제품을 출시하고 홍보활동을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빙그레는 요플레 토핑 새 제품으로  '프레첼&초코청크'를 내놓기로 했다.

또 요플레 토핑 홍보모델인 배우 이세영씨의 새 광고영상을 방영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1인가구의 증가로 간편식시장이 커지면서 플립 요거트시장도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추가 신제품을 출시하고 홍보활동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