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특화 '비비고 왕교자'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07-16 10:55: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냉동만두 ‘비비고 왕교자’의 편의형 제품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 소비자의 조리 추세 변화를 반영해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된 ‘편의형 비비고 왕교자’를 내놓았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특화 '비비고 왕교자' 내놔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편의형 제품 2종.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비비고 튀긴 왕교자’와 ‘비비고 찐 왕교자’ 2종이다.

최근 간편화된 조리법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에 맞춰 제품을 설계했다.

누구나 간편하게 최상의 맛과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젊은 소비자층 공략을 위해 출시한 만큼 비비고 왕교자의 캐릭터를 만들어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춰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태닝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비비고 찐 왕교자는 사우나를 즐기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 캐릭터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다.

비비고 튀긴 왕교자는 에어프라이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름을 바르고 약 15분 동안 조리하던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프리프라잉 공법을 적용했다. 고온에서 바삭하게 튀겨낸 뒤 급속 냉동해 조리할 때 기름을 바를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 8분이면 한층 더 노릇하고 바삭한 만두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480원(700g 기준)이다.

비비고 찐 왕교자는 전자레인지에 특화됐다.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2분30초(1천W 기준)만 돌리면 찜통에 갓 쪄낸 듯한 비비고 왕교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스팀 파우치에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만두 귀가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200원(175g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향후 지속적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글로벌 만두 제품은 물론 다양한 미래형 제품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편의형 제품은 비비고 왕교자에 관한 충성도를 확대해 대표 만두 제품으로서 이미지 제고 등 브랜드 자산 강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