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19-07-10 18:52:30
확대축소
공유하기
SK텔레콤이 'T맵' 사용자에게 제주도 관광지와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구매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은 10일 제주지역 차량공유 및 할인쿠폰 판매업체 스타모빌리티와 협력해 ‘T맵X스타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 SK텔레콤 모델이 ‘티맵 x 스타쿠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
T맵X스타쿠폰은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커피전문점 등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제주 관광객 특화서비스다.
T맵X스타쿠폰은 위치기반과 목적지 검색 기반 등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T맵 이용고객은 제주도에서 T맵을 켜면 나오는 팝업창을 클릭해 사용자 위치 반경 10km에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와 음식점을 안내받을 수 있다.
T맵에서 사용자가 검색한 목적지가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지 또는 상점이면 상단에 할인쿠폰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연계해주는 팝업창이 뜬다.
장유성 SK텔레콤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스타모빌리티와 진행하는 T맵X스타쿠폰 서비스는 관광 편의성을 높이고 제주도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T맵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