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은행, 젊은 고객 대상 브랜드 ‘KB청춘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7-05 11:08: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젊은 고객 대상 브랜드 ‘KB청춘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 KB국민은행이 5일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이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은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를 시도하며 청춘고객 대상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KB청춘마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KB청춘마루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노랑계단을 시각적으로 부각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메인 페이지와 메뉴 기능을 개선했다. 노랑계단 디자인에 전시마루, 배움마루, 강연마루, 공연마루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배치했다.

또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홈페이지 접속에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의 브랜드 특색을 온라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오프라인 공간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춘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7월 KB청춘마루에서 ‘힐링의 공간’을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단어 ‘청춘’의 ‘ㅊㅊ’과 발음이 유사한 7월7일 청춘데이에는 카더가든, 새소년, 오반, 마인드유 등이 초청돼 ‘ㅊㅊ(청춘)파티’가 열린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