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5일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
KB국민은행이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은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를 시도하며 청춘고객 대상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KB청춘마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KB청춘마루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노랑계단을 시각적으로 부각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메인 페이지와 메뉴 기능을 개선했다. 노랑계단 디자인에 전시마루, 배움마루, 강연마루, 공연마루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배치했다.
또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홈페이지 접속에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의 브랜드 특색을 온라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오프라인 공간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춘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7월 KB청춘마루에서 ‘힐링의 공간’을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단어 ‘청춘’의 ‘ㅊㅊ’과 발음이 유사한 7월7일 청춘데이에는 카더가든, 새소년, 오반, 마인드유 등이 초청돼 ‘ㅊㅊ(청춘)파티’가 열린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