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젊은 고객 대상 브랜드 'KB청춘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7-05 11:08: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젊은 고객 대상 브랜드 'KB청춘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 KB국민은행이 5일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이 ‘KB청춘마루’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선보였다.

KB국민은행은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를 시도하며 청춘고객 대상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KB청춘마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KB청춘마루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노랑계단을 시각적으로 부각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메인 페이지와 메뉴 기능을 개선했다. 노랑계단 디자인에 전시마루, 배움마루, 강연마루, 공연마루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배치했다.

또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홈페이지 접속에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의 브랜드 특색을 온라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달해 오프라인 공간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춘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변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7월 KB청춘마루에서 ‘힐링의 공간’을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단어 ‘청춘’의 ‘ㅊㅊ’과 발음이 유사한 7월7일 청춘데이에는 카더가든, 새소년, 오반, 마인드유 등이 초청돼 ‘ㅊㅊ(청춘)파티’가 열린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미국 '인공지능 차르' AI 반도체 수출 규제에 부정적, "중국 화웨이 키우는 꼴"
중국 BYD '1만 달러 전기차' 판매량 100만 대 돌파, 글로벌 시장에 출시 확대
NH투자 "현대백화점 2분기에도 강한 실적 모멘텀, 시내 면세점 효율화"
코스맥스 인도네시아 ODM 거점화 박차, 이병만 '소시올라' 앞세워 동남아 정조준
법원, 고려아연 박기덕 사장 대상 가압류 신청 기각 "본안 소송에 긴 시간 소요"
LG에너지솔루션, 토요타통상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배터리 재활용 합작법인 설립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품귀현상' 반영, 투자자 장기 축적에 희소성 높아져
일반인도 용산업무지구와 3기 신도시 개발사업에 소액투자 길 열린다
경총 "업종별 최저임금 다르게 적용해야, 숙박·음심점업 임금 감당 어려워"
미국 '반도체 보조금 사수' 투자 경쟁 이어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부담 가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