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삼성화재, 정해인 모델로 내세워 젊은층 응원하는 새 TV광고 선보여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7-03 11:2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가 젊은층의 도전을 응원하는 새 TV광고를 내놓는다.   

삼성화재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인 ‘어.인.모’를 주제로 한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화재, 정해인 모델로 내세워 젊은층 응원하는 새 TV광고 선보여
▲ 삼성화재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인 ‘어.인.모’를 주제로 한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화재>

이번 광고는 다양한 도전을 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삼성화재가 ‘좋은 보험’으로 이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배우 정해인씨가 댄스에 도전하는 ‘론칭’ 편과 서핑에 도전하는 20대의 이야기를 담은 ‘서핑’ 편은 이달부터 방영된다.

9월부터는 중년의 남성이 트레킹을 하며 10개 국어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애니핏’ 편과 30대 직장 여성이 머슬카 운전에 도전하는 ‘운전자’ 편을 선보인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에 2030세대의 안전한 도전을 응원하는 삼성화재의 마음을 담았다”며 “고객들에게 믿음과 안심을 주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하이브와 어도어로 촉발한 인적리스크, 엔터주 투자 기상도 '잔뜩 흐림' 장은파 기자
4월 지나도 가시지 않는 ‘위기설’, 부동산PF 연착륙 정부안에 쏠리는 눈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