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1기 수료식 열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7-01 13:51: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을 열었다. 

하나은행은 6월28일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3개월 동안 진행했던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대학생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 1기 수료식 열어
▲ 하나은행은 28일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3개월 동안 진행했던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는 1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구성원들은 ‘축덕카드’, ‘1Q적금’ 등 하나은행의 주요상품에 디지털기술을 접목하는 활동을 벌였다. 이를 바탕으로 은행의 미래 전략을 직접 기획해 제안하는 최종 미션을 발표했다.

이화여대 마케팅크루 ‘이프리스’가 취업준비생 전용상품과 맞춤형 홍보전략을 제시해 최우수 아이디어팀으로 선정됐다. 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정춘식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젊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 참가자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모집요강 및 프로그램 정비를 거쳐 7월 말에 2기 마케팅크루를 모집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