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고객만족역량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10년째 차지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6-28 17:5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고객만족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10년 연속 차지했다.

넥센타이어는 ‘2019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타이어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고객만족역량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10년째 차지
▲ (왼쪽부터)배순훈 글로벌 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및 고객만족팀 팀장.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 경영협회가 만든 평가제도다. 시민들이 직접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을 평가한다. 

이번 평가는 4월부터 3주 동안 서울시를 비롯한 6곳 광역시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10만3천여 명이 평가에 참여했다.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 인증식은 2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1위 수상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털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을 시행하고 해마다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