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고객만족역량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10년째 차지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6-28 17:5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고객만족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10년 연속 차지했다.

넥센타이어는 ‘2019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타이어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고객만족역량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10년째 차지
▲ (왼쪽부터)배순훈 글로벌 경영협회 회장, 이일희 넥센타이어 글로벌품질BS 및 고객만족팀 팀장.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 경영협회가 만든 평가제도다. 시민들이 직접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을 평가한다. 

이번 평가는 4월부터 3주 동안 서울시를 비롯한 6곳 광역시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10만3천여 명이 평가에 참여했다.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 인증식은 2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1위 수상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털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을 시행하고 해마다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반도체 관세' 기약 없이 미뤄져, 중국 희토류 통제와 물가상승 우려
미국증시 반등 속 M7도 호조, '역대급 실적' 엔비디아 시간외 5%대 급등
비트코인 1억3627만 원대 하락, 미국 금리인하 가능성 낮아져 투자심리 위축
[미디어토마토] 정부 '헌법존중 정부혁신 TF' 관련, '필요' 52.9% vs '불필..
하나증권 "CJ 상장사들 영업이익 저조, 비상장사들 기대 이상 성장"
신한투자 "유한양행 '렉라자' 2027년 블록버스터 의약품 등극 예상"
신한투자 "한미약품 MASH 신약 글로벌2상 결과 연내 공개, 주가 재평가 기대"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지지율 54.2%로 6.1%p 하락, 보수층 적극 응답 조사
한화투자 "삼양식품 자사주 처분 결정, 추가 공장 투자 가능성 염두에 둔 듯"
[미디어토마토] 검사파면법 '찬성' 46.7% vs '반대' 45.2%, 대부분 지역 팽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