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제일기획의 마마무 '화사' 출연 캐리비안베이 영상 유튜브 인기몰이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6-28 16:56: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일기획이 기획한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의 광고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200만 회를 넘었다. 

제일기획은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를 기용해 제작한 캐리비안베이의 광고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2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제일기획의 마마무 '화사' 출연 캐리비안베이 영상 유튜브 인기몰이
▲ 제일기획이 기획한 캐리비안베이 광고영상.

이번 광고영상은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캐리비안베이에서 열정적으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캐리비안베이의 애칭인 '캐비'를 활용해 '여름엔 캐비지(캡이지)'라는 언어유희적 슬로건을 내세운 점도 높은 인기를 얻은 이유로 분석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광고가 온에어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캐리비안베이' 버즈량이 70% 가량 상승했다”며 “최근 더위영향으로 관련 버즈량이 꾸준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버즈량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캐리비안베이가 언급된 수치를 의미한다. 

캐리비안 베이는 광고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방문객이 올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계획하고 있다. 

6월29일부터 아쿠아루프, 워터봅슬레이 등 여름에 인기가 높은 야외 스릴어트랙션을 시작한다. 

또 야외 파도풀에서 '메가풀파티'를 8월18일까지 매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야외 파도풀에서 EDM,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걸그룹 마마무는 8월3일 무대에 선다. 

캐리비안베이 관계자는 "트렌디한 광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캐리비안베이가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는 힐링장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