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새 브랜드로 턱이 두 개인 곰 '투턱곰' 내놔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6-20 18:2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새 브랜드로 턱이 두 개인 곰 '투턱곰' 내놔
▲ 엔씨소프트는 기존에 출시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에 이어 투턱곰을 새로 내놓는다고 20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새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을 출시한다.

엔씨소프트는 기존에 출시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에 이어 투턱곰을 새로 내놓는다고 20일 밝혔다.

투턱곰은 ‘턱이 두 개인 곰’을 의미하며 누누곰과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 등 모두 7개 캐릭터로 이뤄졌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캐릭터 7종류는 모두 개성이 뚜렷하며 긍정적이고 씩씩한 모습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투턱곰 구역을 25일부터 마련한다. 
 
투턱곰 상품도 판매한다. 

7월부터 생활용품과 문구류 등 134종을 순차적으로 내놓는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와 해외쇼핑몰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엔씨소프트는 미래에 투턱곰 지식재산권을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결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는 계획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