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홈쇼핑, 화장품 ‘투티스푼’ 론칭하며 인플루언서 ‘포니’와 협력

박지혜 기자 wisdomp@businesspost.co.kr 2019-06-20 11:14: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홈쇼핑이 인플루언서 ‘포니’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화장품을 홈쇼핑업계 처음으로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22일 낮 12시45분부터 화장품 ‘투티스푼(TWOTSP) 컬러 볼류머 쿠션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화장품 ‘투티스푼’ 론칭하며 인플루언서 ‘포니’와 협력
▲ 현대홈쇼핑이 22일 낮12시45분부터 방송을 통해 포니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화장품 '투티스푼' 쿠션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방송에서 투티스푼 본품 2개와 리필 3개로 구성된 세트를 6만9900원에 판매한다. 구매한 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투티스푼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준다.

투티스푼은 유명 인플루언서인 포니(PONY)가 홍보대사로 참여한 쿠션 화장품이다. 포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총 1천90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이번에 홈쇼핑 뷰티상품에 처음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포니 애착쿠션’이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는 투티쿠션은 얼굴의 붉은기를 보완해 전반적 색을 정리해주는 기능이 50시간 동안 유지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팩트 상품군은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으로 이들을 겨냥해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고자 투티스푼을 선보이게 됐다”며 “홈뷰티 추세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뷰티상품들을 지속해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연휴 많은 5월 여행 떠난다면, 손보사 여행자보험 풍성해진 혜택 따져라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