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바디럽' 팝업스토어 운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6-18 17:00: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이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바디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7월4일까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8층 특설매장에서 미디어커머스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대표적 상품들을 소개하는 ‘바디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바디럽' 팝업스토어 운영
▲ 롯데백화점이 7월4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8층 특설매장에서 '바디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바디럽 팝업스토어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출시된 뒤 큰 인기를 모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퓨어썸샤워기’, ‘제로더스트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2017년 출시된 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만을 통해 100만 개 이상이 팔려나간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메가히트’ 상품이다.

롯데백화점은 바디럽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7월4일까지 중국, 인도 등 해외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웨이보’, ‘샤오홍슈’ 등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수를 확대하고 상품 판매량도 늘려나갈 계획을 세웠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이번 협업을 통해 상품에 관한 신뢰와 경험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다은 롯데백화점 주방·홀패션팀 치프바이어는 “롯데백화점과 블랭크코퍼레이션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롯데백화점은 앞으로도 유행 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바디럽 팝업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주마다 그 주의 행사상품을 선정해 정상가격의 30%를 할인해준다. 바디럽 팝업스토어에서 하루에 3만 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바디 필로우, 마약베개 등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