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이 ‘2019 클라우드 보안 핫이슈 세미나’에 참석 클라우드 보안규제에 대응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안랩은 12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주최로 열린 클라우드 보안 핫이슈 세미나에 참여해 클라우드 보안규제에 대응하는 전략을 소개했다고 13일 밝혔다.
▲ 구형모 안랩 컨설팅팀 팀장이 12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클라우드 보안 핫이슈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관해 발표하고 있다. |
클라우드 보안 핫이슈 세미나는 클라우드 보안 분야의 화제를 진단하고 안전한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가 마련한 행사다.
안랩,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금융보안원 등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클라우드 보안에 관해 발표했다.
구형모 안랩 컨설팅팀 팀장은 '클라우드 보안규제 대응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클라우드를 도입할 때 지켜야 하는 주요 보안규제 사항과 대응방안, 클라우드 보안 실행전략을 설명했다.
구형모 팀장은 “안랩은 클라우드 보안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서 고객이 안전하게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정보보호 컨설팅, 클라우드 보안관제 등 고객의 환경과 특성에 맞는 전문 보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