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2019-05-21 12:10:14
확대축소
공유하기
웅진코웨이가 의류건조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 등을 갖춘 의류관리기를 내놓았다.
웅진코웨이는 '웅진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의류관리와 건조, 공간청정, 제습기능 등을 결합했다.
▲ 웅진코웨이의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지난해 5월 국내 최초로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를 합친 '사계절 의류청정기'를 출시했는데 이번 제품은 여기에 의류건조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웅진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의류관리와 건조, 공간청정, 공간제습 기능을 모두 갖춰 365일 내내 활용가치가 높다"며 "의류관리 기능은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뿐 아니라 냄새와 주름 등을 모두 없애 주고 새로운 기능인 의류건조는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공기청정시스템은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맞춤형필터, 탈취필터, 초미세 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됐으며 공간제습시스템은 하루 7L(리터)의 대용량 제습을 할 수 있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의 렌탈 구매가격은 등록비 10만 원을 기준으로△FAD-01S(프리미엄형) 월 4만9900원 △FAD-02S(일반형) 월 4만7900원이며 일시불 구매가격은 △FAD-01S(프리미엄형) 240만 원 △FAD-02S(일반형) 225만 원이다.
렌탈로 사용하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4개월마다 방문 서비스를 제공해 제품 상태를 점검해준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의류관리와 공간관리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공간 활용성과 비용 효율성이 뛰어나다"며 "사계절 내내 활용가치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