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흥국생명, 새 상품 아이디어 발굴 위한 공모전 열어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5-17 11:19: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신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흥국생명은 창립 61주년을 기념해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흥국생명, 새 상품 아이디어 발굴 위한 공모전 열어
▲ 흥국생명이 창립 61주년을 기념하고 신상품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신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 공모전은 6월30일까지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자유 주제’로 진행된다. 2개 이상의 복수주제를 담은 아이디어를 내도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이번 공모전에 팀 또는 개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7월 발표되며 시상식도 연다. 

흥국생명은 대상 1팀을 선정해 50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 1팀씩을 뽑아 200만 원과 10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수상작 가운데 상품화돼 실적에 기여하면 최대 1천만 원까지 상금이 추가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 소비자들로부터 사회환경 및 제도 변화가 반영된 신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상품화 가능성, 창의성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응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베네수엘라 사태가 비트코인 시세 방어능력 증명, 10만 달러로 반등 청신호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6.6% 국힘 24.1%, 격차 5.5%p 커져 
메모리 부족 올해도 지속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이어진다
LG전자 CES 2026서 '가사해방 홈' 구현, "로봇이 아침 준비하고 빨래까지"
현대차그룹 정의선 "AI 역량 내재화 못 하면 생존 어려워, AI 충분히 승산 있는 게임"
ESS 배터리 업황 호조가 올해 리튬 공급부족 주도, 가격 상승 이끈다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미국 전문가 "트럼프 정책에 기후재난 대처능력 약화, 올해 더 심각해질 것"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