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공사가 T맵과 함께 떠나요, 대한민국 이야기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 |
한국관광공사가 T맵과 함께 당첨자 8만 명 이상의 대규모 테마여행 관광행사를 진행한다.
관광공사는 17일부터 7월7일까지 ‘떠나요, 대한민국 이야기 길’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광공사는 SK텔레콤의 T맵과 업무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T맵을 실행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의 117개 관광지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지정하고 도착하면 즉석 추첨으로 인근 관광지 입장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실시간으로 증정한다.
매주 이벤트에 응모한 여행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에 117개 관광지에 가장 많이 방문한 베스트 여행왕 10명에게는 최신 65인치 올레드 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는 전국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해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권역으로 묶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을 만들었다.
국민들에게 테마여행 10선 관광지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경품행사의 상세 내용과 117개 테마여행 10선 대표 관광지의 정보는 ‘구석구석’ 여행정보사이트의 테마여행 10선 메뉴와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심혜련 관광공사 지역관광실장은 "지역의 관광시설 운영자들과 협의를 통해 관광지 입장권을 즉석 경품으로 마련하는 등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많은 준비를 했다"며 "내국인들의 테마여행 10선 대표 관광지 방문을 유도해 지역 관광소비가 창출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