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인천~일본 시즈오카 노선에 새로 취항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05-10 16:44: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이 인천과 일본 시즈오카를 잇는 하늘길을 새로 열었다.

제주항공은 1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시즈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을 열었다.
 
제주항공, 인천~일본 시즈오카 노선에 새로 취항
▲ 유명섭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왼쪽 다섯번째)와 고세키 카즈야 시즈오카현 서울사무소장(왼쪽 네번째) 등 취항식 참석자들이 10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열린 신규 노선 취항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인천~시즈오카 노선은 제주항공의 20번째 한국~일본 정기노선이다.

제주항공은 이날 취항으로 인천, 김포, 김해, 무안, 대구, 청주 등을 기점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마쓰야마, 가고시마, 시즈오카 등 일본 9개 도시에 20개 정기노선을 운항하게 됐다.

인천~시즈오카 노선은 주3회(월·수·금요일) 일정으로 운항되며 인천 출발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10분에 출발해 시즈오카국제공항에 오후 5시5분에 도착한다.

시즈오카 출발편은 월요일에는 오후 6시30분에 출발해 오후 8시30분 도착, 수·금요일에는 오후 5시55분에 출발해 오후 8시10분에 도착한다. 

시즈오카는 후지산 정상 등반(7월~8월) 등을 위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다. 

캠핑과 패러글라이딩 등 체험활동(액티비티), 아타미온천, 고텐바 등 관광명소, 장어, 녹차, 밀감, 딸기, 해산물 등 먹을거리로 유명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