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저축은행이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KB저축은행이 ‘KB꿀적금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저축은행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KB꿀적금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동시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B꿀적금 소문내기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B꿀적금 신규가입 이벤트는 6월28일까지 KB꿀적금에 새로 가입한 고객 가운데 7월9일 기준 자동이체를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를 5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160명에게 선물한다.
KB꿀적금 소문내기 프로젝트 이벤트는 6월28일까지 KB저축은행 페이스북 페이지와 영상 이벤트 게시글에 각각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태그’까지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22명에게 선물한다.
4월 출시된 KB꿀적금은 만기 100일의 일일 적금상품으로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소 1천 원에서 10만 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 원까지 추가불입이 가능한 1인 1계좌 비대면전용 상품이다.
게임도 적용돼 기본금리 외에 추가적으로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최대 5만5천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KB꿀적금은 KB저축은행 직원들의 자발적 아이디어 제안모임인 ‘기그’(재즈음악에서 파생된 용어로 목적에 따라 자율적으로 구성되는 사내 모임제도를 의미)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저축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