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기자 lanique@businesspost.co.kr2019-05-07 11:36:55
확대축소
공유하기
신세계그룹의 통합쇼핑몰인 쓱닷컴(SSG.COM)이 '프리미엄 아울렛관'을 연다.
신세계사이먼은 7일 프리미엄 아울렛관을 쓱닷컴에 넣어 온라인사업을 본격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쓱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관' 오픈 이미지.
이 아울렛관에서는 명품과 패션잡화 등 100여 개의 브랜드 상품을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에서처럼 상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쓱닷컴 입점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 행태를 반영하고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의 가치를 제한없이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며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기획전 등도 시행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하고 10만 원·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쓱닷컴에서 쓸 수 있는 '에스 머니(S-MONEY)'도 적립해 준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사업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