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활약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5-06 14:5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라인프렌즈와 SBS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캐릭터가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라인프렌즈는 5일 열린 ‘2019년 제 15회 어린이주간 및 제 97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런닝맨 캐릭터가 보건복지부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활약
▲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라인프렌즈와 SBS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 캐릭터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는 이 행사를 기념해 서울시청 광장에 전시장을 설치하고 행사에 참석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경품을 나눠줬다. 

유튜브 방송인 ‘헤이지니’와 ‘허팝’, ‘럭키강이’도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소규모 뮤지컬을, 허팝은 콜라화산실험 등을 어린이들에게 시연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어린이 뮤지컬로 옮긴 ‘런닝맨: 마지막승자’의 주요 장면도 공연으로 펼쳐졌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5일 런닝맨 행사장에 어린이와 가족 5천여 명이 방문했다"며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CJENM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 공식화, "글로벌 입지 강화"
민주당 "대선후보 공판 선거 뒤로 미뤄야, 거부하면 조희대 탄핵 검토"
2024년 국내 택배 물량 60억 건 육박, 중국 이커머스·배송 경쟁 확대 영향
이주호 "미복귀 의대생 유급 제적 예정대로 진행, 학사유연화 없어"
한덕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 뒤 첫 만남, 단일화 시동
비트코인 1억3458만원 약보합, 상위 10개 종목 대체로 하락세
5대 은행 예대금리차 8개월째 확대, 신한·하나은행 '역대 최대'
트럼프 "외국 영화에 100% 관세 부과,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 원해"
[리얼미터] 3자 대결시 이재명 46.5% 한덕수 34.3% 이준석 5.9%
'LH 입찰 비리' 국립대 교수들 2심서 감형, 재판부 "공무원성 단정 증거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