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맞아 풍성한 이벤트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4-23 16:48: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영화의 마지막 대사 맞히기’를 비롯한 여러 행사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맞아 풍성한 이벤트
▲ 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인 24일부터 5월10일까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 영화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을 준다. 

카카오페이지는 선물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 등을 준비했다.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같은 세계관을 지닌 5편의 마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 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슈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은 슈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통해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을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마블스튜디오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슈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인피니티 워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 히어로들과 악당 타노스의 전투를 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이 200만 장을 돌파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호남 인구 줄어드는데 JB금융지주 지속가능성은 어떻게, 김기홍 새 고객 찾고..
김기홍 JB금융지주 주주환원율 45% 조기달성 눈앞, 이사회 독립성 다양성 전문성 '합..
JB금융지주 전문경영인 회장 9년 김기홍 비결은 순이익과 주가, 사업 다각화는 아쉬워
[채널Who] 메가커피 각종 논란 딛고 지속성장할까, 저가커피 1위 만든 김대영 전략
롯데리아 K-버거로 미국에서 성공할까, 롯데GRS 실적 부진 끊어낸 차우철 매직 주목
버거킹 사모펀드 투자회수로 부채비율 늘어, 이동형 대주주 이익과 재무건전성 사이 '딜레마'
주인 바뀐 한국맥도날드 성장전략 직영점과 드라이브스루, 마케팅 강한 김기원 흑자 밀고 간다
[씨저널] DL그룹 창업주 이재준부터 오너 3세 이해욱까지, 명예회장 이준용의 가족과 혼맥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