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영화의 마지막 대사 맞히기’를 비롯한 여러 행사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지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카카오페이지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인 24일부터 5월10일까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 영화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을 준다.
카카오페이지는 선물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부터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캐시 등을 준비했다.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같은 세계관을 지닌 5편의 마블 영화를 카카오페이지에서 하루 동안 무료로 서비스하는 ‘슈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은 슈퍼 어벤져스 무비데이를 통해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을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마블스튜디오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전후로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슈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인피니티 워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 히어로들과 악당 타노스의 전투를 담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이 200만 장을 돌파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