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GM 쉐보레, 인천 어린이와 청소년 120명 서울모터쇼 초청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4-07 17:06: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GM 쉐보레, 인천 어린이와 청소년 120명 서울모터쇼 초청
▲ 한국GM이 마련한 서울모터쇼 나들이 행사에 참석한 아동과 청소년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GM>
한국GM 쉐보레가 서울모터쇼에 인천지역 아동과 청소년을 초청해 미래 자동차 기술을 돌아보도록 했다.

한국GM은 6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모터쇼에 인천지역 아동 및 청소년 120명을 초청해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한국GM은 아동 및 청소년과 함께 전시차량을 둘러보고 자율주행차와 전기차 등 미래 자동차 기술과 관련해 전문가의 강연도 진행했다. 

김연경 한국GM 사회봉사단 참사랑회 회원은 “평소 나들이 기회가 별로 없던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업계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모터쇼 나들이를 하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이 다양한 자동차를 실제로 관람하고 체험하면서 미래에 다가올 모빌리티 시대를 이해하고 상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AI 특수'로 반도체 투자 회복세, SK하이닉스 TSMC 늘고 삼성전자 인텔 주춤
구윤철 "기업이 성장의 중심", 최태원 "성장할수록 규제 받는 것 지양해야"
대신증권 "롯데칠성 하반기 원재료 부담 완화, 해외 모멘텀 강화"
iM증권 "롯데칠성 음료와 주류 등 내수 부진, 해외로 커버"
광복절 사면의 '뜨거운 감자' 조국, 이 대통령 결단에 정치권 주목
IBK투자 "롯데칠성 해외가 살렸다, 하반기도 해외 자회사 호조 기대"
브로드컴 다양한 AI칩 연결해주는 'GPU 스위칭 칩' 출시, 전영현 삼성전자 HBM3..
가스공사 미수금 늘어도 요금 인상 쉽지 않아, 최연혜 '미국산 LNG 수입' 반가워
키움증권 "롯데칠성 국내 법인의 실적 부진, 해외 법인이 만회"
대만언론 "트럼프, 대만 관세 낮추려면 TSMC가 인텔 지분 49% 인수 요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