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AIA생명, 고객 맞춤형 상품 발굴 위해 고객패널 운영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4-05 12:07: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IA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한다.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 고객 맞춤형 상품 발굴 위해 고객패널 운영
▲ AIA생명은 4일 서울 중구 AIA타워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1기 AIA생명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고객패널은 3월 온라인을 통해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 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30명으로 구성됐다.  

AIA생명고객패널은 4월~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AIA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홍보대사로서 역할도 맡게 된다. 신상품과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조사 등 월별 과제를 수행하고 두 달에 한 번 진행되는 간담회를 통해 의견도 공유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한다”며 “고객패널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솔직한 의견을 듣고 더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삶을 지원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