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스페인에서 주택에 프리미엄 가전 전시하는 행사 열어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4-03 16:5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스페인에서 주택을 전시장으로 꾸며 주요 거래선에게 LG시그니처와 LG오브제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행사를 열었다.

LG전자는 2일부터 이틀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유럽 주요 거래선 관계자와 기자를 초청해 'LG 이노페스트 유럽'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스페인에서 주택에 프리미엄 가전 전시하는 행사 열어
▲ LG전자는 2일부터 이틀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유럽 주요 거래선 관계자와 기자를 초청해 'LG 이노페스트 유럽'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권순황 LG전자 BS사업본부장 사장,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 주요 거래선 관계자, 외신기자 등 3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마드리드 시내의 주택 내부를 전시공간인 'LG 홈'으로 꾸며 거실, 주방, 세탁실, 서재 등 공간에 맞춰 LG 시그니처와 LG오브제 가전제품을 배치했다.

LG 시그니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고 LG오브제는 가전제품을 가구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LG전자는 전시공간에 LG '씽큐' 전용공간을 마련해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스피커 등을 전시했다.

스페인 건축가 훌리오 투자는 전시공간을 둘러본 후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흥미롭다"며 "건축가가 집을 지을 때와 같이 고객의 삶을 깊이 고찰한 결과다"고 호평했다.

폴란드 대형 유통사인 메디아마크트의 마르신 로사티 CEO는 "LG전자는 항상 고객을 생각하고 혁신적 해결방안을 제공한다"며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가전은 유럽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행사 참석자들이 스페인 마드리드 축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LG전자는 경기장에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 등 1천여 개 디스플레이 제품을 설치했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의 혁신적 제품들이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