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갑 호텔롯데 롯데면세점 대표이사(가운데)가 1일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에 참석했다. |
롯데면세점이 고객 중심경영을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은 1일 서울 잠실의 롯데월드타워에서 ‘고객 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이갑 호텔롯데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윤혜림 노조위원장 등 2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고객 중심경영은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한다.
롯데면세점은 김주남 롯데면세점 지원부문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
김 책임자는 앞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관련 운영시스템을 정착하는 역할을 맡는다.
김 책임자는 “롯데면세점이 국가 고객만족도지수 1위를 업계에서 가장 많이 받을 정도로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앞서고 있다”며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 중심경영을 도입해 소비자 중심의 경영철학을 적극적으로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