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도서지역의 고객에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2일 “지리적 여건에 따라 평소에 차량을 정비받기 어려웠던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도서지역 방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기아차는 전국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서지역 방문 무상점검 서비스’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울릉도와 백령도, 흑산도 등 모두 9곳의 도서지역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각 도서지역에 살고 있는 기아차 고객은 점검기간에 △엔진과 변속기 등 기본적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각종 오일류 보충 △차량정비 상담과 관리, 응급조치 요령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사전에 각 지역본부 및 서비스센터와 연락해 현지 고객이 필요로하는 부품과 서비스 수요를 파악해 고객에게 맞춤형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정비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해마다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지리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서지역 방문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지 기상 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기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