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모바일뱅킹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출시 2주년을 맞아 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물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2주년을 맞아 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물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물이 봄봄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한국씨티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 가능한 상품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연 0.5%포인트의 금리 인하혜택이 제공되며 6월30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 인하혜택과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직장인 신용대출은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