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비투비 '육성재' 앞세운 야놀자 광고영상 조회수 3천만 넘어서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2019-03-06 18:12: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야놀자가 가수 ‘육성재’씨를 내세워 제작한 광고영상이 온라인에서 조회 수 3천만 회를 넘었다.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가수 ‘하니’를 내세운 여름 광고영상에 이어 이번 겨울 광고영상도 온라인에서 조회 수 3천만 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비투비 '육성재' 앞세운 야놀자 광고영상 조회수 3천만 넘어서
▲ 가수 육성재씨가 출연하는 야놀자 광고영상.

이번 광고영상은 CM송을 바탕으로 보이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씨가 안무를 선보였는데 '중독성'이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높은 조회 수를 보인 만큼 이용자들은 이 영상을 새롭게 재편집하고 있기도 하다.

유튜브에서는 ‘야놀자 광고 20분 반복재생’ ‘1시간 연속재생’ 등 재편집된 영상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광고영상이 ‘놀이’처럼 인식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춤추며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소비자들과 접점을 꾸준히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코스피 미국 중국 무역 갈등에 3580선 하락, 원/달러 환율 1425.8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