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생명,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도입한 홈페이지 전면개편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2-28 11:33: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생명이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보험상품을 추천한다.

한화생명은 28일 혼자 보험상품을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고객을 위해 다이렉트보험 온슈어(Onsure)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한화생명,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도입한 홈페이지 전면개편
▲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모바일 홈페이지. <한화생명>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비슷한 고객의 가입성향을 분석해 상품을 추천한다”며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이 개편한 홈페이지는 방문이력에 따라 첫 화면에 다른 콘텐츠를 제공한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관심을 끌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보험상품을 조회해 봤거나 보험설계를 받은 이력이 있는 고객은 과거 데이터가 반영된 상품을 추천받는다. 

한화생명은 온슈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31일까지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 보험상품 가입 설계를 받은 뒤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모두 360명에게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