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째 1위

구본우 기자 kbw@businesspost.co.kr 2019-02-19 11:55: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째 1위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가 서비스센터부문 평가에서 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발표한 ‘2019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서비스센터부문 평가가 시작된 이래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가치영역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혁신 활동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전국 177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냉장고와 세탁기 등 필수 생활가전제품의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센터와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콜센터도 운영한다.

또 수리비에 상한선을 두는 수리비 상한제와 수리한 부품의 보증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제도도 도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사회복지시설의 전자제품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등 나눔활동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심원환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 사회공헌활동이 8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되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을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본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