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신세계백화점과 출시한 ‘시코르카드’ 5만 명 확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2-14 12:0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신세계백화점과 내놓은 ‘시코르카드’가 젊은 고객층 위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4일 KEB하나은행이 신세계백화점과 합작해 만든 시코르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신규 고객 5만 명을 확보했다.
 
KEB하나은행, 신세계백화점과 출시한 ‘시코르카드’ 5만 명 확보
▲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

시코르카드는 지난해 10월 하나은행이 젊은 고객층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내놓은 개별 브랜드에 특화된 체크카드다. 시코르는 화장품 편집매장 브랜드다.

시코르카드로 결제하면 시코르 전국 매장에서 20% 가까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7% 할인, 스타벅스 5% 할인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이 카드는 10대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 디자인도 다섯 가지로 구성돼 젊은 층을 공략했다. 시코르카드 고객의 절반 정도인 3만여 명이 30대 이하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은행은 상반기 안에 신세계백화점과 연계해 젊은 고객층에 맞는 예적금상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