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신세계백화점과 출시한 '시코르카드' 5만 명 확보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2-14 12:08: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신세계백화점과 내놓은 ‘시코르카드’가 젊은 고객층 위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4일 KEB하나은행이 신세계백화점과 합작해 만든 시코르카드가 출시 4개월 만에 신규 고객 5만 명을 확보했다.
 
KEB하나은행, 신세계백화점과 출시한 '시코르카드' 5만 명 확보
▲ 시코르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

시코르카드는 지난해 10월 하나은행이 젊은 고객층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내놓은 개별 브랜드에 특화된 체크카드다. 시코르는 화장품 편집매장 브랜드다.

시코르카드로 결제하면 시코르 전국 매장에서 20% 가까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7% 할인, 스타벅스 5% 할인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이 카드는 10대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 디자인도 다섯 가지로 구성돼 젊은 층을 공략했다. 시코르카드 고객의 절반 정도인 3만여 명이 30대 이하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은행은 상반기 안에 신세계백화점과 연계해 젊은 고객층에 맞는 예적금상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