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월드, 밸런타이데이 맞아 '서울스카이'에서 이벤트 진행

백승진 기자 bsj@businesspost.co.kr 2019-02-11 18:38: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월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의 서울스카이에서 연인고객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월드, 밸런타이데이 맞아 '서울스카이'에서 이벤트 진행
▲ 롯데월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서울스카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인 ‘스카이데크’에서 포토존을 운영하는데 이곳에 고객들이 쓸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소품을 비치했다.

롯데월드는 서울스카이 매장에서 밸런타이데이를 기념하는 제품도 판매한다.

롯데월드타워 119층에 있는 사탕브랜드 매장인 위니비니에서는 장미꽃 모양 초콜릿을, 고급 초콜릿 브랜드매장 브뤼셀에서도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판매한다.

롯데월드는 연인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서울스카이 밸런타인데이 기념 2인 입장권’을 사면 한정판 초콜릿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4만8천 원이며 18일까지 판매된다.

입장권은 3월8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한정판 초콜릿제품은 지하 1층 상품매장에서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승진 기자]

최신기사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삼성증권 "CJCGV, 국내 극장가 보릿고개에 CGI홀딩스 불확실성 커졌다"
SK증권 "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가진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미국 M7 잭슨홀 미팅 앞두고 혼조 마감, 'AI 구조조정' 메타 2%대 하락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치료제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 구조 개선이 관건"
소프트뱅크 인텔 주식 20억 달러 매입, 손정의 "미국 반도체 제조업에 기여"
오리온 해외 확대와 포트폴리오 혁신으로 '매출 5조'로, 이승준 품질로 승부 거는 집요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