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 넘어서

이현주 기자 hyunjulee@businesspost.co.kr 2019-02-11 11:15: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의 신한페이판 유튜브 광고가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 

신한카드는 6일 기준으로 신한페이판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천만 회를 웃도는 등 20대~30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 넘어서
▲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1천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카드>

신한페이판 광고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도 1만2천 명이 늘어 10만 명에 가까워진 것으로 파악됐다. 

이번 광고에서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이용해 하루의 일정을 기록하는 것처럼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을 통해 결제내역을 기록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은 시간의 흐름에 따른 결제내역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소비습관을 분석해 개인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광고에서 실제 검색 빈도가 높은 해시태그 키워드를 적용하고 신선한 배경음악을 활용한 점이 20대와 30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한페이판의 개인화 특성을 강조하면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활용 등으로 20대와 30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다”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서비스의 특징을 잘 표현하는 광고로 고객들의 반응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현주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비트코인 시세 1억6004만 원대 하락, 미국 잭슨홀 미팅 앞두고 주춤
경부선 남성현~청도구간서 작업자 2명 열차 접촉 사망, 국토부 "원인 조사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