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자동차 할부금융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
롯데카드는 3월 말까지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5만 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카드가 3월 말까지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5만 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카드> |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1천만 원 이상 할부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주유권은 4월 말 고객들에게 지급된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자동차 할부금융 서비스다. 고객이 자동차를 구매한 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의 할부신청 카드를 이용해 일시불로 결제하면 차량출고 등록 후 할부로 전환된다.
이용 가능금액은 최대 5천만 원이며 할부이자는 할부기간, 선수금 유무에 따라 1.6~3.8%다.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이용한도를 조회하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고객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차종, 기간, 대출 신청금액과 관계없이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 한도 조회 서비스는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