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이 사회공헌사업으로 '우리 다문화 어린이합창단'에 참여할 다문화 자녀를 모집한다.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9년 우리 다문화 어린이합창단’에 참여할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 다문화 자녀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9년 우리 다문화 어린이합창단’에 참여할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 다문화자녀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금융지주> |
‘우리 다문화 어린이합창단’은 2012년 창단된 금융권 최초의 다문화 어린이합창단으로 국내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인성교육과 문화 및 예술분야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대표적 사회공헌사업이다.
우리금융그룹은 ‘2019년 우리 다문화 어린이합창단’ 단원에게 교육, 공연과 대회 참여, 공연 관람 기회 등을 제공하며 이와 관련된 필요비용도 모두 부담한다.
모집인원은 모두 50여 명이다. 참가 희망자는 31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합창단원은 신청자 가운데 2월 안에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은 “다문화 자녀들이 특기와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 글로벌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지원을 통해 힘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본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