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게임즈, 캐주얼게임 '프렌즈대모험' 국내 정식 출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1-09 17:14: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캐주얼게임 ‘프렌즈대모험’을 국내에 정식으로 내놨다. 

카카오게임즈는 9일 카카오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프렌즈대모험을 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캐주얼게임 '프렌즈대모험' 국내 정식 출시
▲ 카카오게임즈가 9일부터 모바일게임 '프렌즈대모험'을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한다. 

프렌즈대모험은 라이언과 어피치, 무지 등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에 사는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디펜스(영지방어) 게임이다.

프렌즈대모험은 능력이 모두 다른 카카오프렌즈 용사 캐릭터들로 개성 있는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전략적 요소와 다양한 테마의 전투모드 및 이용자 대전(PVP) 콘텐츠, 터치만으로 구성된 간단한 조작방식과 자동전투 지원 등이 특징이다.

프렌즈대모험은 카카오게임즈가 2019년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내놓는 첫 게임으로 최근 한 달 동안 진행한 사전예약에 모두 125만 명이 참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8일부터 2월5일까지 한 달 동안 프렌즈대모험 게임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모두에게 ‘아토와 프렌즈대모험 이모티콘’을 준다.

또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친구 4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성 어피치’ 캐릭터를 선물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협력키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계 "노란봉투법 개정, 노사협의 우선해야",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