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삼성카드, 주요 조사기관의 올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3년째 1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8-12-27 11:3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올해 진행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국내 주요 조사기관의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삼성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조사기관의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 주요 조사기관의 올해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3년째 1위
▲ 원기찬 삼성카드 대표이사 사장.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 고객 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0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에서도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카드는 콜센터부문 평가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11월 한국표준협회가 평가하는 ‘콜센터 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인증도 10년 연속 받았다.

삼성카드는 5분 만에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디지털 원스톱 카드 발급체계’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새 단장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CSV)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2차 탄핵소추안 본회의 표결, 한동훈 "국민만 바라봐야"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