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2018-12-24 17:20:30
확대축소
공유하기
bhc, BBQ, KFC 등 치킨 프랜차이즈회사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할인경쟁을 뜨겁게 펼친다.
◆ bhc BBQ 네네치킨, ‘요기요’로 주문하면 최대 7천 원 할인
24일 업계에 따르면 bhc와 BBQ, 네네치킨은 ‘요기요’를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최대 7천 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bhc 치킨 할인이벤트 이미지.
BBQ와 네네치킨은 요기요를 통해 처음으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모든 치킨메뉴를 대상으로 5천 원을 할인해준다.
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란에 'bhc12월'이나 ‘BBQ이천원’ ‘네네12월’을 입력하고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2천 원을 할인해준다.
BBQ의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다. bhc와 네네치킨의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다.
BBQ는 이밖에 올치밥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2천 원을 추가로 더 할인해준다. 올치밥세트 2천 원 중복 할인기간은 12일부터 31일까지다.
◆ KFC, 크리스마스 맞이 할인과 한정제품 판매
KFC는 31일까지 딜리버리(배달)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팩’을 한정 판매한다.
▲ KFC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관련 이미지.
KFC의 딜리버리앱을 통해 점포스틱 오븐치킨 4조각을 구매하면 기존 가격보다 19% 할인된 8900원에 제품을 판매한다.
KFC는 크리스마스팩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팩은 로스팅비프버거와 점보스틱 오븐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타워버거 등이 포함됐다.
KFC는 고객에게 KFC 마스코트인 커넬샌더스와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를 담아 제작된 '매직글라스'를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저렴한 가격으로 KFC가 자랑하는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팩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재미있는 선물도 함께 증정하는 만큼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