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2018-12-10 18:51:23
확대축소
공유하기
LF가 온라인쇼핑몰 애플리케이션(앱)을 새 단장해 선보였다.
LF는 온라인쇼핑몰 LF몰의 모바일앱을 개편해 10일 공식 출시했다.
▲ 새단장해 출시된 LF몰 애플리케이션 화면.
LF 관계자는 “LF몰 앱을 12월 첫째 주에 출시해 테스트한 뒤 10일 공식적으로 출시했다”며 “인터랙티브(상호작용)적 요소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앱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LF몰 앱은 고객의 취향과 소비패턴에 맞게 추천 큐레이션 코너를 홈 화면에 넣었다.
또 카테고리, 성별, 연령대를 기준으로 한 주 동안 가장 잘 팔린 상품과 실시간 인기 급상품 상품을 전시했고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되는 상품 추천코너도 마련했다.
LF는 LF몰 앱에 다양한 VOD 영상 콘텐츠를 담은 TV코너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영상을 통해 모바일쇼핑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권성훈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모바일 앱을 쇼핑 서비스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강화해 즐길거리가 가득한 ‘모바일 속 놀이터’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LF몰은 판매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라이프 스타일 쇼핑 앱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F몰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LF몰은 12월10일부터 31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및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아이폰XS(1명)를 증정한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