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문자, 팩스, 이메일과 같은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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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19일 문자,이메일,팩스를 일괄 발송해주는 'e메시징 서비스'를 출시했다. |
LG유플러스는 19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지원하는 토탈 솔루션 ‘e메시징’ 서비스를 출시했다.
'e메시징' 서비스는 한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메일과 문자, 팩스까지 한 번에 발송해 준다. 이 서비스는 동시에 고객의 반응을 분석한 보고서도 제공한다.
온라인 사이트, 패션과 종합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 한 번의 로그인으로 고객에게 문자, 팩스, e메일을 보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발송 대비 메일 확인 건수, 내용 클릭 건수, 일자·시간·요일별 클릭 건수 등의 분석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수신자 수에 따라 나뉘어져 있는 월 정액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다. 대량 메일 발송에 따른 서버관리를 LG유플러스가 대행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버 사용 비용이 들지 않는다.
LG유플러스 솔루션 사업 담당 관계자는 "e메시징 서비스는 중소사업자들도 손쉽게 온라인 마케팅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 마케팅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자동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객 관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