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 팔릴 때마다 독거노인에 김치 전달

조예리 기자 yrcho@businesspost.co.kr 2018-10-30 15:34: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의 판매량과 연계해 독거노인들에게 김치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LG 디오스 김치톡톡이 한 대 팔릴 때마다 김치 1kg씩을 적립해 12월 초 서울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계획을 세웠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 팔릴 때마다 독거노인에 김치 전달
▲ LG전자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

이번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11번가과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3개 모델이다.

LG전자는 올해 선보인 LG 디오스 김치톡톡 모든 제품에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 김치를 더 오랫동안 보관해주는 기능인 ‘New 유산균김치+’를 탑재했다.

LG전자는 2013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1800여 가구에 1만8천kg가량의 김치를 전달했다.

김종용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온라인가전유통담당은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

최신기사

일론 머스크 제기한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현대건설 2025년 연간 수주액 25조 넘겨, 국내 단일 건설사 가운데 최초
구글 알파벳이 애플 시가총액 추월, AI 반도체와 로보택시 신사업 잠재력 부각
국힘 정책위의장에 정점식·지명직 최고위원에 조광한, 윤리위원장에 윤민우 임명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오하이오에 전기 헬기 공장 인수, "생산 두 배로 확대" 
ARM 엔비디아 뒤따라 '피지컬 AI'에 집중, 현대차 보스턴다이내믹스도 협력
롯데건설 성수 4지구에서 수주전 3년 공백 마침표 찍나, 오일근 무기는 괄목상대 '르엘'
현대제철 미국 루이지애나 제철소 부지 마련돼, 현지 당국서 지원 총력 
두산그룹 회장 박정원 CES 현장서 "맞춤형 에너지 솔루션으로 AI시대 에너지 시장 선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