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인테리어상품 할인전 열어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8-10-14 13:22: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가 인테리어 관련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는 28일까지 주요 점포에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메종 드 신세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인테리어상품 할인전 열어
▲ 메종 드 신세계를 진행하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매장 사진.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는 나뚜찌, 돌레란 등 유명 가구 브랜드와 손잡고 실제 침실과 거실의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이탈리아 침대 브랜드 돌레란이 34평형의 침실을, 가구 브랜드 코이노가 34평형의 거실을 꾸민다. 나뚜찌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30평형의 거실을 꾸며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도 특가로 판매된다. 돌레란 솜니아 킹사이즈 침대는 508만 원, 오블리크테이블의 리노 라인 테이블은 65만7천 원에 살 수 있다. 

이 밖에 특가로 판매되는 상품은 △씰리 퀸사이즈 매트리스 99만 원 △나뚜찌 에디션 3인 소파 292만 원 △디자인벤처스 4인 식탁세트 154만 원 △WMF 밀폐용기 세트 10만9천 원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 21만9천 원 △입델롬 침구 세트 24만 원 △덴비 헤리티지 9종 세트 11만 원 등이다.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매장인 신세계몰에서도 같은 기간 메종 드 신세계를 진행해 온라인 전용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성진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새 집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금융시장 대전환 강조한 양종희 진옥동, KB 신한 'AI' 리딩 경쟁 불꽃 튄다
엔비디아 '루빈' 시리즈 HBM4 역할 강조, "블랙웰 대비 메모리 대역폭 3배"
미국 기업들 지난달 데이터센터용 전력에 수십억 달러 써, 전기료 급등 원인
신한금융 경찰청과 금융범죄 예방 유공자 포상, 진옥동 "사회적 책임 실천"
비트코인 1억3561만 원대 횡보, 전문가 "1월 말까지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
한화시스템 작년 필리조선소 손실에 실적 '주춤', 손재일 올해 천궁Ⅱ·K2 수출 확대에..
강원랜드 리더십 공백 장기화, 'K-히트 마스터플랜' 초반 동력 약해져
통일교·신천지 정교유착 합수본 출범, 검·경 47명 규모에 남부지검장이 본부장 맡아
올해 CES 주인공은 '로보틱스', 증권가가 꼽는 국내 로봇주 원픽은 '현대차'
한화로보틱스 4년만에 적자 끊을지 주목, 우창표 공급처 확대와 통합 로봇 솔루션으로 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